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덧 원인과 완화

by SeanMc 2021. 8. 26.

1.입덧의 원인
호르몬 변화.
정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자극지수 전자복사는 임신 6~7년 사이 성장기와 구강 통증 발생에 적합하다.
심리적 원인 대부분의 경우 신경흡수 및 민감도가 신경질적이거나 허리에 이상이 생겨 구강통을 악화시킨다.
이 경우 우리는 걷고 심장 근육을 풀기 위해 울어요. 원칙적으로 임신은 거의 알코올에 가까우며 구강 통증은 없다. 임산부의 몸이 시다 보니 신체가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가 입까지 온 것이다. 그 대표적인 이유는 육류와 밥, 빵을 먹으면 몸이 빨라진다는 말과 산이 풍부한 몸이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 숨어 있다.

 

만약 당신이 틀렸다면. 태반은 B위에 약하고 수분없이 입안이 아프다. 차가운 몸이 따뜻해지면 좋은 약이 입안의 통증을 덜어줄 수 있다. 그는 따뜻할 때 나를 먹는다.그들은 더 나아질 것이다.

온열질환
N-Disease의 모든 증상은 잘못된 것입니다. 갑자기 음식 냄새, 식욕, 가슴 떨림, 어지럼증, 신경질, 구토, 해고, 새로운 음식 찾기, 일반적인 퇴적물 등이 심각하게 손상되어 어려움을 대처한다.

그리고 그게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다이어트로 당신의 엉덩이를 망칠 것입니다.맛이 좋기 때문에 김치, 레몬, 식초, 요구르트, 비빔밥, 메밀라, 과일, 빵과 같은 신선한 음식을 먹어라.
눕든 안 눕든 움직이면 우울해져요. 추위와 파손은 더욱 심하다. 예를 들어 쉽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예를 들어, 걷기나 쇼핑. 또한 구강 통증에 잠깐 집중할 수 있는 직업을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라고 말할 때 집중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당신은 독서, 쿵쾅거리기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a.영화 보기, 음악 듣기, 쓰기, 쓰기 등 나만의 취미를 찾고 있다면.

2. 일상 음식 문제 감소

자두 - 순포 가스의 기름 생산에 좋고 히피 운동을 촉진하여 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스크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는 주스를 만들어서 찬물에 섞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스크림 - 얼음 또는 감기, 감기 및 감기 증상.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복통이나 비만이 올 수 있으니 조용히 먹어야 해요.

 

탄산수 - 통증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탄산, 카페인, 설탕이 함유된 음료는 탄산과 함께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쿠키, 빵, 빵 또는 빵은 상대적으로 덜 맹목적인 냄새가 납니다.왜냐하면 빈 발보다 더 나쁘기 때문이다. 탄수화물이 풍부한 빵과 비스킷은 아미노산 트립토판의 분포를 촉진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시금치가 안 좋아서 혼나니까 적당히 드세요.

 

토마토 - 묽은 V, 온도가 낮으면 음식으로 좋다.

 

레몬만큼 산성이죠. 효과가 있어요맛 Ingwer-Tee - Ingwerroll, 두 차 모두에 들어 있는 것의 일부인 Ingwer는 뜨거운 소스에 식혀 마실 수 있습니다. 바나나 - 당신의 발목을 계속 움직이게 하는 오래된 비타민 B6 바나나는 당신의 근육에 도핑 효과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3. 어떻게 하면 구강 통증을 줄일 수 있을까요?
약간의 음식: 좋아, 한 입에 한 입씩. 사람들은 한 번에 많이 먹으면 배가 더 튼튼해지고 입안이 더 아프다고 스스로를 속이고 있다. 나는 want.be이 같을 때마다 약간의 스낵과 약간의 스낵을 먹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좋은 방법이야.
'올바른 음식을 찾아라' 울었어요. 나는 평소에 음식을 좋아하고, 김치 냄새만 맡으면 긴장할 때가 많아. 이 경우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일 수도 있고, 음식을 갑자기 비울 수도 있지만 평소에는 상관하지 않지만, 입맛에 맞는 것을 발견하면 쉽게 견딜 수 있다. 병자병
물을 많이 마셔라: 주입구 물이 뚜껑 밖으로 흘러나온다. 우유, 주스, 보리, 신선한 과일, 야채를 많이 먹어야 해요. 찬 음식과 음료를 먹으면 음식 냄새를 줄일 수 있고 장 스포츠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따뜻한 음식은 구토를 일으키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