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 크는 절대 방법

by SeanMc 2021. 8. 24.

 

1. 빨리 자기.

수면 중에는 성장호르몬이 강력하게 분비되어 몸의 모든 세포가 재생되고 재생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깊은 잠은 키가 자라는 데 가장 중요한 조건일 뿐만 아니라 저항력과 건강을 강화하는 데도 중요합니다. 밤에 숙면을 취하려면 취침 2~3시간 전에는 음식과 음료를 피하고, 적어도 취침 1시간 전에는 컴퓨터나 TV 사용을 피합니다. 방을 최대한 어둡고 조용하고 시원하게 만드십시오. 숙면에 도움이 되는 멜라토닌이 특히 어두운 곳에서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2. 정크 푸드 피하기.

패스트푸드는 낮지만 높은 영양가를 가지고 있어 영양 불균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과일 주스를 적게 마시기.

하루에 340g 이상의 과일 주스를 마시는 어린이는 당분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에 키가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너무 오래 또는 너무 자주 무거운 물건을 들지 않기. 

특히 무거운 가방은 키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초등학생 3~4kg, 고등학생 5kg, 고등학생 6kg. 가방을 들고 다닐 때도 한쪽으로 기울이기 보다는 양쪽을 회전시켜 균형 있게 들고 다닐 것을 권장합니다.

 

5. 오래 지속되는 운동 하기.

수영, 춤, 줄넘기, 테니스, 배구, 농구, 달리기, 탁구, 점프, 달리기, 배드민턴 등에 도움이 됩니다. 발을 땅에 대고 운동을 하면 아이들이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단, 격렬한 운동은 피하세요. 오히려 성장판을 손상시키고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6.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

날씬하려면 골고루 먹고 몸이 자라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야 합니다. 우리 몸에 필요한 5가지 주요 영양소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과 미네랄, 설탕과 지방입니다. 그러니 먹고 싶은 대로 먹습니다. 묻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7.자세를 유지하십시오.

잘못된 자세는 척추의 만곡을 유발하여 척추에 부담을 줄 뿐만 아니라 내부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의자와 테이블은 몸에 맞아야 하며 등을 곧게 펴고 앉습니다. 딱딱한 의자는 다리의 혈액 순환을 방해합니다. 적절한 두께의 베개를 놓습니다. 의자에 앉아서 오랜 시간 공부할 때는 30~50분 간격으로 걷기를 하여 다리로 가는 혈류를 줄인다. 순환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잘못된 자세는 당신의 등뼈의 곡률을 일으킴으로써 당신의 높이뿐만 아니라 내부 건강에도 장애가 된다. 의자와 책상은 크기가 조정되고 똑바로 앉아 있으며, 단단한 의자는 다리에 대한 혈액순환을 방해하므로 상당히 두껍다.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 공부한다면, 당신은 다리 내 혈액순환을 지원하기 위해 30분에서 50분마다 서 있어야 한다.

빈번하고 장기적인 감기는 당신이 더 높아지는 것을 막아주며, 당신의 면역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식물성 약을 먹인다.
일반적으로 우리 아이들은 키가 크고, 건강하게 태어나고, 잘 먹고, 잘 자고, 아프지 않고 성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조기 출산, 식욕, 흔한 감기, 만성 질환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은 잘 자라지 못하기 때문에, 고도가 상승하는 것은 그들의 전반적인 건강을 제어하고 향상시키는데 최우선 과제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의사를 방문하도록 합시다.

옷이나 신발은 움직임이 용이하고 좁은 어셈블리를 피한다.
아이들은 항상 키가 크기 때문에 아마 더 작아질 것입니다. 작고 좁은 옷이나 신발은 체내 혈압의 흐름을 방해하여 당신이 높아지는 것을 막는다.

매일 10분 이상 뛰어요 (약 10분 정도) 500회)

특히 저녁 식사 후에 소화 과정을 거쳐 나가는 것이 좋다. 잠잘 때 키도 높아요 그러니까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성장판과 관절이 있고
근육을 자극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이밍, 자전거, 조깅, 수영, 춤, 배구, 농구, 테니스, 기타 등등.
쇼트트랙, 탁구, 배드민턴, 그리고 포구는 당신이 더 높이 오르는 것을 돕는 스포츠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매일 만납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죠.
잠자기 전에 체조도 더 효과적입니다. 이 스트레칭은 전체 몸의 근육과 관절을 완화시킨다.
그것은 당신이 성장하여 올바른 위치에 있도록 도와준다.

왜 스트레칭을 하죠?

스트레칭은 몸과 마음을 모두 살려주므로 일상 생활의 일부입니다.

한 가지에 포함시켜 주세요. 정기적인 연장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다.

* 근육 긴장완화
* 움직임이 더 쉽고 자유롭기 때문에 신체 조정이 개선됩니다.
* 근육 긴장과 같은 부상을 예방합니다.
* 다양한 스포츠에서 강력한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몸과 마음의 소통을 통해 신체의 깨우침을 높입니다.
*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 몸 좀 풀어주세요.
킥 스트레치 체조
간단한 스트레치 행사에 대한 짧은 소개를 드리기 위해, 스트레치 운동은 아침과 저녁에 두 번 행해진다.
그것을 실행하는 것은 효과적이며 부드러워질 때 수행할 수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