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숙면하는 방법 10가지

by SeanMc 2021. 8. 30.

꿀잠 자는 법

 

1. 배가 고프거나 배가 불러서는 안 됩니다.

수면 중의 소화가 현저하게 저하된다.
또 자기 전에 음식을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고 하룻밤 푹 자기에는 더 나쁩니다.
빈속에 자는 것도 숙면을 취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안 할 거면 자기 1시간 전, 우유, 두유 이런 거
간단한 음식을 먹는 것은 숙면에 도움이 된다. 과자, 초콜릿, 사탕, 케이크 등은 대뇌 활동을 활발하게 한다.
숙면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박이나 멜론 등의 과일도 이뇨작용이 있어 숙면을 방해한다.

 

2. 잠과 부부관계만이 침대에서 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잠을 자면서 모든 일을 한 후 편히 잠들지 못한다고 불평한다. 나는 상쾌한 잠을 자기 시작했다.
누워서도 TV보다는 수면 습관을 포기한 뒤였다 잠자는 것은 침대에서 푹 자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부부관계 빼고... 20분 정도 누워서 잠이 안 오면
침대에서 일어나서 다른 거 하고 자려고 하는 게 좋아요 어떤 사람들은 침대에서 책을 읽는 것이 잠자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이 경우 가벼운 수필이라도 좋지만 재미있는 소설은 오히려 하룻밤 푹 자는 것을 방해한다.

3. 발을 따뜻하게 하다.


전문가들은 1822도를 수면에 최적의 온도로 보고 있다. 따뜻한 방이나 끓는 방보다 조금 더 시원한 방이 적합합니다.
그러나 손발이 시릴 정도로 춥지는 않다. 혈관이 수축하여 체온이 올라가면 잠들기 어렵다.
수면양말을 신고 발을 따뜻하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숙면은 집중력과 생산성을 높인다.

4. 15분 정도 낮잠을 잔다.

낮잠을 오래 자면 당연히 밤에 잠이 안 온다. 다만 짧은 낮잠은 집중력을 강화하고 피로회복에 큰 효과가 있다. 자기 직전에 일어나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15분 정도가 적당합니다.

 

5. 자기 전 스트레칭
자기 전에 몸을 쭉 펴면 푹 잘 수 있어요.그것은 아이들이 성장호르몬을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되고 열이 나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6.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자. 
어려서부터 배워왔지만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규칙적인 수면 습관은 몸이 수면 패턴을 기억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오후 10시경 가장 많이 방출되는 성장호르몬의 필수 성장습관이기도 하다.

7. 잠옷과 침구는 편안한 면입니다.
숙면을 취하려면 옷을 입고 더위를 조심해야 한다 땀을 잘 흡수해 통기성이 좋은 면 소재가 최고이며, 압박감이나 움직임에 불편을 느끼지 않는 쾌적한 잠옷과 너무 무겁지 않은 침구로 몸을 뒤척여도 깨어나지 않는다.


8. 긍정적인 마음
마지막으로 당신은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걱정이 많을 때는 잠이 잘 안 와서 잠이 들어요제가 가도 일찍 일어나서 깊은 잠을 방해해요 당신은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하려는 마음과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뭔가를 하려고 할 때 그게 통할 거라는 믿음은 알아내려고 하는 거야
내가 뭔가를 해보고 싶다고 할 수도 있고, 결정을 하고 싶다고 할 수도 있어. 노인과 젊은 층이 서로 다른 형태의 공연을 하는 것처럼.

나이 든 사람들은 주저하거나 무언가를 하는 것을 더디게 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해야 할 일이니까 당연히 해야 할 일이지만 해야 할 일이잖아요. 왜냐하면 긍정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젊은 사람들은 무언가를 하려고 주저하거나 애쓰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물론 당신의 일에 대한 정보 부족은 아니거나, 실수할까 봐 걱정됩니다. 네, 하지만 비슷한 이유로 결과 제작에 긍정적인 생각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고령 근로자의 경우 위급감이 있다.당신이 정말 일자리를 찾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fnd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취업이 어려워질수록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한계가 있어요.그래서 만약 당신이 일자리를 찾는 데 성공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장에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일반화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업이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일하는 사람을 많이 못 봤어요.아직도 하고 싶은 일이 많고, 자기 앞길을 나서지 않는 사람도 있다. 어떻게 생겼는지 힘드네요.제 경험상, 이 젊은이들, 일꾼들, 그리고 사랑에 빠진 사람들입니다. 네가 하는 게 분명해.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너와 공유하고 키우고 싶어.


9. 밤늦게 과식하지 말 것.
많은 의학 전문가들은 자기 1시간 전에 음식을 먹지 말 것을 권한다. 특히 기름지고 소화되기 어려운 음식은 피해야 한다. 내 위는 밤중에 끊임없이 움직여서 깊은 잠을 방해한다. 매운 음식이나 너무 신 음식도 속쓰림을 일으킬 수 있다. 배가 고파 잠을 잘 수 없다면 시리얼, 오트밀, 크래커, 치즈 등을 드세요.

 

​수면 중의 소화가 현저하게 저하된다.
또 자기 전에 음식을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고 하룻밤 푹 자기에는 더 나쁩니다.
빈속에 자는 것도 숙면을 취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안 할 거면 자기 1시간 전, 우유, 두유 이런 거
간단한 음식을 먹는 것은 숙면에 도움이 된다. 과자, 초콜릿, 사탕, 케이크 등은 대뇌 활동을 활발하게 한다.
숙면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박이나 멜론 등의 과일도 이뇨작용이 있어 숙면을 방해한다.

10. 4-77-8 호흡
하버드대에서 교육받은 전문가 앤드루 웨일은 4-77-8 호흡법을 소개했다. 이 호흡법은 신체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할 수 있다.
혀를 앞니 뒤 부풀어오른 부분에 잠시 놓고 숨을 내쉬세요. 그리고 코로 4초간 숨을 들이마시고 7초간 멈추세요. 입으로 8초간 숨을 내쉬고 이 과정을 다시 3회 반복하세요. 이 호흡기법은 낮에 스트레스에 민감해진 부교감신경계를 이완시킨다.



댓글